베티스 VS 아틀레틱 빌바오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베티스 VS 아틀레틱 빌바오
댓글 0 조회   135

작성자 : 맨투맨
게시글 보기
베티스

시즌 성적 9승 12무 4패로 리그 7위다. 5경기 1승 3무 1패로 디나모 자그레브에 패하며 유럽 대항전에서 탈락했다.

포인트#1 - 10명 결장

부상자 7명에 후안 미란다, 소크라티스, 마크 로카가 경고 누적으로 결장하게 되면서 총 11명이 경기에 나올 수 없다. 지난 금요일 컨퍼런스 플레이오프 2차전을 치르면서 선수들의 컨디션도 문제다. 왼쪽 풀백이 없어서 베예린이나 사발리가 왼쪽 풀백으로 출전해야 한다. 수비쪽 상황이 정말 좋지 않다.

포인트#2 - 헤이 조니!

베티스는 겨울 이적 시장에서 브라질 리그에서 활약하던 미국 국가대표 미드필더 조니를 영입했고 조니는 최고의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조니 카르도소는 수비적으로 정말 뛰어난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데 이적하자마자 좋은 활약을 보여주며 마크 로카와 귀도 로드리게스의 공백을 완벽하게 지워버렸다.

@ 빌바오

시즌 성적 14승 7무 4패로 리그 5위다. 지난 주말 리그 2위 지로나를 이기고 6경기 무패를 완성했다.

포인트#1 - 베렌게르

베렌게르의 활약이 좋다. 윌리엄스 형제가 선발에서 빠질 때마다 선발로 출전했는데 최근 6경기에서 5골을 터뜨렸다. 순식간에 팀 내 득점 3위로 올라가면서 이번 경기 선발 출전이 예상된다. 빌바오의 주간지들은 이번 경기 베렌게르의 선발 출전을 예상했다.

포인트#2 - 잠잠한 원정 경기

지난 원정 4경기에서 1골 1실점이다. 실점도 적고 득점도 적다. 심지어 마지막 원정 경기는 리그 꼴찌 알메리아 상대로 무득점에 그치며 비겼다. AT 마드리드를 원정에서 이기고 곧바로 리그 꼴찌에게 득점하지 못하며 비긴다. 그래서 빌바오의 원정 경기는 늘 고민된다. 이번 시즌 원정 12경기에서 4승 5무 3패다.

@ 에디터 코멘트

베티스의 부상 문제가 너무 심각하다. 겨울 이적 시장에서 영입한 조니 카르도소와 포르날스의 활약이 이어지고 있지만 라인업에 구멍이 너무 많다. 하지만 빌바오는 집을 떠나며 평범한 팀이 된다. 그리고 불안한 와중에 베티스가 리아드와 페첼라가 선발 센터백이기 때문에 억제력이 있다. 빌바오가 땡기지만 언더가 우선이다.

추천 팁 : 2.5 언더
맨투맨님의 최신 글
스포츠분석
제목